빠니보틀 프로필
오늘은 여행유튜버로 가장 많이 이름을 알린 또 같은 여행유튜버인 곽튜브 많이들 아실거지만 곽튜브가 지금까지 많은 사랑과 인기를 얻은데에 일조를 했다고 해고 과언이 아닌 곽튜브의 스승으로 불리는 또 200만이 넘는 구독자를 가진 채널의 주인공인 오늘은 여행유튜버 빠니보틀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일단 빠니보틀 프로필을 보자면 1987년 10월생으로 현재 36세의 나이이며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과학기술대학교의 조형대학을 들어가 졸업을 하였습니다.
또 빠니보틀 프로필에서 빠질 수 없는 여행유튜버로서의 행보인데 빠니보틀은 본인의 채널에 세계테마여행과 같이 기존의 존재했던 여행 다큐와는 달리 오지탐험,전쟁폐허 탐방 등 직접 여행을 가서 본인이 그 상황을 느끼고 역경도 맞으며 대중적으로 사람들이 알지 못했던 나라의 비화나 다른 이면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여행유튜버 빠니보틀입니다.
빠니보틀 여행유튜버
지금이야 많은 여행유튜버들이 활동을 하지만 아마 빠니보틀이 여행유튜버의 분위기와 스펙트럼을 만들어낸 여행유튜버계의 개척자라고 표현할 수 있을 정도로 인지도가 높은 유튜버입니다.
일단 빠니보틀 프로필의 시초는 2015년에 시작이 되었는데 그때부터 영상을 업로드하였고 꾸준히 한만큼 구독자가 늘었는데 가장 많이 늘었던 때를 보자면 빠니보틀이 2021년 인도 기차 여행을 했었는데 유튜브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았고 그때 구독자가 급속히 증가를 하여 아직까지도 빠니보틀의 구독자를 깬 여행유튜버는 한국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빠니보틀 여행 방식
빠니보틀 프로필에서 빠니보틀이 여행유튜버이다 보니 여행 성향을 빼놓을 수 없는데 빠니보틀의 여행은 경치가 좋은 비경이나 재래시장,액티비티 등 한국인들에게는 다소 생소한 문화를 체험하는 컨텐츠를 많이 보여주고 일반적인 여행유튜버가 하는 맛집 탐방이나 랜드마크 구경을 하기보다는 현지인도 아는 사람만 알 만한 공간을 찾아다니며 그런 묘미에 빠니보틀의 영상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빠니보틀 일반인
그럼 빠니보틀 프로필에서 지금처럼 인지도를 얻기 전에 일반인으로서의 삶은 어땠을지 궁금해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일단 빠니보틀은 디자인회사에서 영상디자이너로 일을 했다고 하며 지금의 빠니보틀의 초창기 영상들도 꽤 실력있는 영상편집들을 볼 수 있으며 그것도 다 빠니보틀이 직접 한 것이며 그 후로는 프리랜서로 잠시 보일러회사도 다녔었는데 그건 해당 계약기간이 끝나자 바로 잘려서 백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디자인회사에서 프리랜서로 또 백수로 있다가 본인의 적성을 찾고 여행유튜버로 많은 구독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는 빠니보틀로까지 성장한 그는 앞으로도 더 재미있고 좋은 정보로 여행유튜버로서의 좋은 모습을 보여줄지 함께 지켜보며 응원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