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눈물의여왕 ost

by assassass 2024. 4. 17.

눈물의여왕 ost

요새 정말 큰 인기와 재미를 끌고 주고있는 눈물의여왕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어떤 컨텐츠를 만들어 볼 까 하다가 내용은 영상이 다 말해줄거고 내용 또한 보면 다 나오기에 고민을 하다 눈물의여왕 ost 중에 좋은 곡들을 이야기 해보려고 한다. 총 9곡을 이야기 할 것이고 정말 간단하고 명료하게 짧게 짧게 갈 것이니 빠르게 쫍아와 술레잡기를 하기를 바란다.

눈물의여왕 ost 자꾸만 웃게 돼

 

첫 곡은 세븐틴에서 독립해서 나온 부승관, 호시, 도겸 셋이 참여한 자꾸만 웃게 돼 라는 곡이다. 개인적으로 부석순으로 인기를 끌었던 삼인방의 노래를 밝고 명량한 노래들이 많아서 드라마 ost 그니까 눈물의여왕 ost랑 어울릴까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렇지만 예상 외로 노래도 좋고 봄이라는 생각이 딱 들 정도로 눈물의여왕 ost와 찰떡이었다.

눈물의여왕 ost 고장난걸까

두번쨰 눈물의여왕 ost 고장난걸까는 음색 깡패인 10cm가 불렀는데 그냥 믿고 듣는 10cm라는 것을 보여준 거 같고 좀 신나는 곡을 듣고 싶으면 이 눈물의여왕 ost를 듣는 것을 추천한다.

눈물의여왕 ost 멈춰줘

 

세번째 눈물의여왕 ost 멈춰줘는 헤이즈가 불렀다. 이미 입증이 된 가수이기도 하고 이쁘기도해서 개인적으로 많이 좋아하는 가수이고 아마도 너에게로 가는 마음을 멈춰달라는 마음을 담고있는 노래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눈물의여왕 ost 미안해 미워해 사랑해

 

이 곡은 이미 차트 인을 시킨 눈물의여왕 ost이고 크러쉬가 부른 곡으로 좋아하게 되면 미안하기도 하고 미워하기도 하고 사랑하기도 하는 마음을 담은 눈물의여왕 ost이며 이미 도깨비ost로 히트를 친 크러쉬이며 또 한번 드라마 ost로 입증을 시키고 있는 크러쉬이다.

눈물의여왕 ost Fallin

많이들 아는 가수는 아니지만 이번 눈물의여왕 ost에 참여했고 발라드로 너무 좋은 곡 인거 같습니다.

눈물의여왕 ost 좋아해요

폴킴 역시 모든 날 모든 순간이라는 ost로 인기를 끌었고 이미 너무 많은 곡들을 히트시켰기에 믿고 들어도 될 정도로 눈물의여왕 ost가 너무 좋으며 말 그대로 좋아하는 마음을 나타내는 곡이다.

 

댓글